뉴욕시 양키스(28-23) – 뉴욕 양키스는 아메리칸리그 득점 1위 팀, 264득점, 양키스는 일요일 승리로 시애틀 매리너스의 추격을 모면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리그 동부 2위, 보스턴 레드삭스 커티스 그랜더슨 뒤는 사실상 비밀이었다.타율 282개, 16홈런, 37타점을 기록한 양키스의 투구는 실제로 CC 사바시아와 324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6승과 324 캔자스시티의 324승 이하 PERIDE에 의해 고정되었다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시티는 마지막 10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7패를 당했다.2연속 텍사스 로얄즈는 아메리칸리그 센트럴 3위, 클리블랜드 더 로얄스는 6위, 259타수 윌슨 베테미트는 311타율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야구에서 홈팀 배트는 9회 1실점하자마자 경기가 중단된다.p 9회가 시작되면 1점차로 앞서거나 역전승할 경우. 유일한 예외는 크라우드 업적으로 비디오게임을 이긴 경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로 나가는 사람이라면 9회에 타석에 올라타서 아무리 많은 득점을 앞질러도 보통 이닝처럼 계속 타격한다.

확실히 집 대 원정 경기는 당신의 MLB 베팅 시스템에 속한다.

약점: 이번 로테이션에는 괜찮은 3번 팔이 많이 있지만 브라이언 마투즈에게 단순히 우리를 놀라게 하지 않을 에이스가 없을 뿐더러 제레미 구트리도 마찬가지. 만약 누군가가 나서서 이 로테이션의 진정한 리더가 될 수 있다면 볼티모어는 아마 겁을 먹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만약 많은 기간 동안을 발표할 투수가 없다면, 볼티모어는 두려워할 것이다. 450년보다 더 나은, 긴 해가 될 수도 있다.

약점: 캐시맨은 비시즌에 투구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CC를 넘어서도 투구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진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이 끝난 후에도 산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는 실제로 그렇게 할 수도 있다.

그러나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 이런 사람들일까?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하고 나머지 선발진들이 공동 AGE 500을 넘어서게 된다고 해도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스포츠 베팅 http://www.totocool.net 이 단순한 취미보다는 수입원에 더 가깝기를 원했고, 나는 정말로 나의 스포츠 베팅이 많은 시간을 연구와 같은 이유로 나는 연구와 연구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나의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하기 위해 필요했다. 불행히도, 나는 아직 MLB 내기에서 상당한 잭팟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연구와 공부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 나는 또한 아직 사무실 일을 떠날 수 없다. 나는 확실히 findi에 도움을 필요로 했다.ng 정확한 MLB 예측에 적절한 공식잔디(트윈스, 토론토, 탬파베이)를 여전히 사용하고 있는 3개 팀 모두 올해 홈구장에서 최소 8경기 500오버파라는 흥미진진. 그 결과 3개 팀 모두 도로 밀워키 브루어스(29-24)에서 패한 전력이 있다 – 밀워키 브루어스는 벌겋게 달아올라 내셔널리그 센트럴 밀워키 2위로 이적했다.현재 홈 스탠드에서 9승을 거둔 밀워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이겼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게임 뒤졌다. 그리고 이제 라이언 브라운은 일주일 내내 브루어스에게 320번 타자로 12홈런의 밀워키 투구를 계속하며 신시내티 레즈와의 거대한 시리즈에 진출했다.요바니 골라도, 숀 마르쿰, 잭 그레인케가 이끄는 엘리트만약 당신이 액션 투수 대안을 선택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의 내기가 시작되어도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낼 뿐이다. 목록에 오른 투수 옵션은 반대 방향으로 작용한다.

당신의 내기는 만약 내기의 당시에 저명한 선발 투수가 비디오 게임을 시작하면 일어날 것이다. 당신의 내기는 시작 파이에서 수정이 있다면 취소된다.tchers 이 기본 기술은 큰 팁은 아니지만 실제로 당신의 모든 베팅에서 약간의 손실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9) 유니폼을 세탁하고 시원하게 하고 양말과 어울리는 벨트를 착용하며 앙상블 숏스톱의 나머지 부분과 완전히 충돌하지 않는 모자와 셔츠: 내셔널리그가 올 시즌 기량이 풍부한 쇼트트랙을 즐긴다고 해도 뉴욕시의 데릭 지터(343·3HR·28타점)가 40만표 이상 앞서고 발티모어 미겔 테자다(317·5HR·27타점)가 오리를 완성하는 데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2002년 34홈런을 기록한 카를로스 기옌(317, 6HR, 37타점)이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 돌풍을 일으켰지만 사타구니 압박으로 무너지면서 두어 경기를 놓칠 경우 기회를 잃게 된다.